모든 남성이 갖춰야 할 가장 중요한 옷은 드레스 셔츠이며, 올바른 핏을 갖는 것은 첫인상에 모든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 셔츠를 구입할 때 남성용 맞춤형 드레스 셔츠 – 모든 남성 옷장의 필수 부분 많은 사람들이 색상과 패턴이라는 한 가지만 고려하고 인계동셔츠룸 표준 사이즈 드레스 셔츠의 평범한 핏에 만족합니다. 평범한 핏의 표준 사이즈 드레스 셔츠를 알고 있는 남성들조차도 어쨌든 매장에 맞는 드레스 셔츠가 일반적으로 부족합니다. 컬러와 패턴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체형에 딱 맞는 핏을 갖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셔츠가 딱 맞지 않으면 색상과 패턴이 아무리 마음에 들어도 그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보면 드레스 셔츠의 각 구성 요소가 사람의 신체에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드레스 셔츠 칼라가 다양한 얼굴형을 어떻게 보완하는지, 특정 커프가 어떻게 팔을 더 길게 또는 더 짧게 보이게 하는지 등, 맞춤형 드레스 셔츠만이 귀하의 특정 체형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드레스 셔츠의 각 측면이 사람의 체형에 어떻게 어울리는지 배우는 것은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형 드레스 셔츠를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대부분의 남성용 맞춤형 드레스 셔츠는 상체에 대한 최소 9가지 치수를 사용하지만, 가능한 최상의 핏을 보장하기 위해 일부 재단사는 어깨 경사, 등 자세, 배의 크기를 고려합니다. 일반적으로 재단사는 직물의 수축을 고려하므로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직접 측정하는 경우에는 그렇게 많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괜찮은 셔츠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또 다른 옵션은 셔츠를 슬림형, 보통 또는 헐렁한 핏으로 원하는지 여부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슬림핏 셔츠는 ‘기성품’으로 구입할 수 있지만 여전히 특정 치수에 맞춰 제작되지는 않습니다.

Admin

By Admin